(정도일보) 속초양양교육지원청은 5월 17일 11시 진로교육원에서 관내 수험생들의 학습 전략 확보 및 수능 학습 능력 강화를 위해 ‘2025학년도 수능 국·영·수 한 등급 올리기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수능 국어, 영어, 수학 영역에 대해 전국 단위 우수 강사진을 초빙해 학습 취약점 개선 및 실전 전략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관내 학생들의 수능최저학력기준 충족률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동국대부속영석고 김용진 교사(국어), EBS 영어영역 대표강사 김수연 교사(영어), 배재고 장지환 교사(수학) 등 수능 출제 및 검토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이 특강을 맡아 최신 출제 경향과 학습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국·영·수 영역별 특강으로 구성되며, 고등학생 재학생, 졸업생, 학교 밖 청소년 등 신청자 누구나 영역별로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5월 14일(수)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신청 인터넷 주소(URL) 및 큐알(QR)코드는 각 학교 가정통신문 및 누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한명진 교육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수능 특강을 넘어, 학생 개개인의 학습 방향을 구체화하고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이끄는 맞춤형 학습 지원 프로그램”이라며, “수능이라는 중요한 전환점을 앞둔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