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산문화재단 임원(이사장, 비상임이사 및 감사) 공개모집

오산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정도일보) (재)오산문화재단은 재단의 사업과 운영 전반에 대한 의결권을 가지고 활동할 임원(이사장, 비상임이사 및 감사)을 공개 모집한다. 새로이 위촉될 임원(이사장, 비상임이사 및 감사)은 무보수 명예직이며, 이사장은 예산의 범위에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직책급업무추진비와 이사회 참석 수당을 비상임이사 및 감사는 이사회 참석 수당을 받을 수 있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1회에 한하여 연임이 가능하다. 단, 이사장은 오산시 출자·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임명 당시 재임 중이었던 시장의 임기가 만료되거나 궐위된 때에는 남은 임기에고 불구하고 그 임기가 종료된다.

 

이사장은 이사회 소집 및 이사회의 업무를 총괄하고 비상임이사는 이사회에 출석하여 예산 및 결산의 승인, 규정의 제·개정 등 재단 운영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 의결하며, 비상임감사는 재단 운영과 제반업무에 대한 감사 직무를 수행한다.

 

지원 자격 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및 ‘오산문화재단 정관’ 제13조(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문화예술관련 분야 및 경영·회계·세무 관련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자이다.

 

임명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의 제출서류 확인 심사인 서류심사를 거치며 임원후보자 2배수 이상을 오산 시장에게 추천하게 되며, 오산 시장이 후보자들 가운데 적합자를 최종 임명하게 된다.

 

접수는 다음달 3일 18시까지며 응시자격 및 요건 등 지원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채용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제출서류는 등기우편,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