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속초시, 갈라콘서트『STORY OF THE MUSIC』개최 !

28일부터 예매, 4월 14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려

 

(정도일보) 속초시가 4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년 기획공연 두 번째 작품으로 ‘갈라콘서트『STORY OF THE MUSIC』’을 개최한다.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직넘버와 무대 뒤 에피소드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은 크로스오버, 클래식, 뮤지컬 넘버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연진이 전하는 노래 소개와 특별한 이야기들로 자연스럽게 관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며 공연의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감정을 연기에 담아내며 폭발적인 성량으로 노래하는 뮤지컬배우 카이, 팬텀싱어 1~4 전시리즈 호랑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혜수, 허스키한 목소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연기를 보여주는 박시원, 깊이 있는 보이스와 세련된 무대매너로 사랑받는 팝페라소프라노 정하은이 90분간 무대를 이어가며 피아니스트 문재원과 서희선의 연주로 완성도를 높인다.


본 공연 예매는 3. 28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2만 원이다. 우대 할인자 등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되며,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을 채널 추가하면 각종 기획 및 대관 공연,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