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광교클라우드 전완수 이사, 수원시공유냉장고에 물품 및 기부금 전달

전 이사 “나눔의 기쁨을 주위분들과 함께 하며 더욱 노력할터”
조태수 회장 “공유냉장고.공유박스.공유우산 등 하나로 묶는 공유하우스 만들어 갈 것”

 

 

 

[정도일보 김현섭 기자] 수원시 공유냉장고 시민네트워크(회장 조태수)는 2일 오전 광교 클라우드 분양 대행사 전완수 이사의 예방을 받고 주방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 받았다.

 

조태수 회장이 담임을 하고 있는 버드내삼일교회에서 이러진 오늘 나눔 기부는 보다 아름답고 따듯한 수원시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됐다.

 

조태수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귀한 발걸음으로 물품 등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기부금은 공유냉장고, 공유박스, 공유우산이 하나로 뭉쳐 새롭게 탄생을 하는 공유하우스를 만드는데 밑거름으로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산 정상에서 메아리가 넓고 크게 울려 퍼지려면 나무가 울창해야 하는데, 전완수 이사님처럼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곧 수원시민의 자긍심과 이웃 사랑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완수 이사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언젠가부터 깨닫게 된 나눔의 기쁨을 앞으로는 주위분들과 함께 누리려고 한다. 더 많은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완수 이사는 명성 라이온스(회장 김우영), (사)학교폭력예방위원회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