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장흥군 장동면, 제32회 장동면민의 날 개최

 

(정도일보) 제32회 장동면민의 날이 지난 29일 장동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 장흥군수,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등 출향향우와 면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장동면 면민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제1부 기념식에 앞서 고향사랑기부식을 진행했다.

 

만년마을 출신 임영길 ㈜광일푸드 시스템 대표가 장흥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부하여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장동면민의 상으로는 유상호 전 장흥군의회 의장(우봉마을)이, 번영회 장학생으로는 조선영 학생(율리마을), 안산어머니재단 장한어머니상으로는 김달막(양곡마을) 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행사는 기념식과 민속·체육경기, 면민화합 노래자랑 등 주민 화합과 애향심 고취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민속·체육경기에서는 황추산, 용두산, 제암산 3개 팀으로 나눠 선의의 경쟁을 펼쳐 용두산팀이 우승하는 등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안성호 장동면 면민회장은 “이번 행사에 힘써주신 장동면사무소와 장동면 기관사회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화합된 장동의 모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종훈 장동면장은 “면민과 향우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정담을 나누시면서 즐거운 자리를 함께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