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부산시 금정구,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우수기부자 감사패 전달

 

(정도일보)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12일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우수기부자 및 기관(단체)에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식은 작년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진행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서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기부자를 선정하여 감사를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금정구는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취약계층 지원에 참여한 우수기부자로 (사)컨트리클럽, ㈜동일고무밸트, 세웅병원,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공제조합, ㈜디케이모터스, 성불사, 소정교회 및 익명의 개인 후원자 등 총 8개 기관 등을 우수기부자로 선정했다.

 

수상자들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 일에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해서 기부에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우수기부자 수상에 먼저 축하드리고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한결같이 뜻깊은 후원을 이어오는 우수기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곳곳의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후원자의 참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기간 금정구는 작년 대비 120% 향상된 성금(품) 총 5억 9천여만 원을 모금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