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임실군애향장학회,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줄이어

  • 등록 2024.04.11 10:59:29

임실읍 상원마을 김영수 이장, ㈜중앙에듀 문정빈 수학강사 애향장학금 기탁

 

(정도일보) (재)임실군애향장학회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임실군애향장학회에 따르면, 임실읍 상원마을 김영수 이장과 ㈜중앙에듀 문정빈 수학강사가 임실군청을 방문하여 각각 100만원씩 애향장학금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임실읍 상원마을 이장직을 맡고 있는 김영수 씨는“평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찾던 중 임실의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주)중앙에듀 소속으로 봉황인재학당 방과후 프로그램 수학강사를 맡고 있는 문정빈 씨는“임실군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자발적 기탁에 동참하게 됐다”며“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공부하는 학생들이 용기를 잃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심 민 이사장은“어려운 시기에 학생들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기부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들이 큰 일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