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원봉사애원, 어린이날 맞아 아동 천여명에게 '디저트 꾸러미' 과자 전달

문훈숙 이사장 "어린이가 주인공인 5일을 맞아 아이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길"
서울아동복지협회 통해 5일 서울 내 보육원 등 12개소 1,000여명 아동에게 전달 예정


[정도일보 최창일/김현섭 기자] 자원봉사 애원(문훈숙 이사장, 이하 애원)은 최근 이어진 범죄로 아동범죄에 대해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줄어든 보육원 및 임시보호시설 아동(서울 내 보육원 및 임시보호시설 12개소 1,000여명) 아이들에게 ㈜제이브라운의 디저트 꾸러미를 전달했다.

 

4일 전달식은 애원 문훈숙 이사장, ㈜제이브라운 정영택 대표, 서울아동복지협회 이소영 협회장등이 참석했다.

 

문훈숙 이사장은 “달콤함은 사람에게 행복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어린이가 주인공인 5일을 위해 저희가 준비한 달콤한 디저트로 아이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물품을 후원한 정영택 대표는 “오늘 전달한 꾸러미는 최근 아동 학대 범죄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맞이한 어린이날인 만큼 마음을 다해 준비한 선물”이라면서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고 아이들이 기뻐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애원은 아동청소년의 꿈을 키워주는 'Dream Maker'라는 비전으로 문화예술복지를 지원하는 단체로 이번 어린이날에 전달될 물품은 제이브라운에서 생산한 카카오 마카롱 3종 세트와 빵 2종이 든 꾸러미 1,000개로 시가 1,000만원 상당이다.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 등은 현재 편의점 GS25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이날 기증된 후원물품은 서울아동복지협회를 통해 5일 전달될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