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우원재, 영화 같은 EP 'comma' 숏필름 공개! 담백한 사운드 속 묵직한 위로

 

(정도일보) 우원재가 영화 같은 숏필름으로 [comma]의 감성을 전했다.


지난 28일 AOMG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원재의 EP [comma (콤마)] 숏필름을 공개했다.


숏필름은 지난 24일 발매된 우원재의 EP [comma]의 수록곡 'Repeat', 'Glass (Feat. 원슈타인)', 'Mommy', '우리', '그래요'를 순서대로 엮은 콘텐츠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캠핑카 위에 서 있는 우원재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숏필름은 이국적인 장면들을 비추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정표를 들고 계속해서 어디론가 이동하는 우원재와 이정표를 따라 하나둘 모이는 사람들. 그들은 편안한 자세로 누워 같은 곳을 바라보며 쉼을 맞이한다. 이 장면을 통해 진정한 ‘쉼’에 대해 서사하고 있다.


EP[comma]는 쉼표 (,)라는 의미 그대로 '쉼'을 통해 깨달은 감정과 '쉼'에 대한 생각들을 담은 음악들로 채운 앨범이다. 이번 숏필름에 담긴 5곡을 비롯해 앞서 우원재의 독백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Me (나야)'까지 완성도 높은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6곡 모두 기타를 메인으로 활용해 듣기 편안한 사운드로 디자인됐다. 우원재는 미니멀하면서도 담백한 트랙들을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리스너들에게 묵직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이번 EP [comma]는 우원재가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 단위의 신보인 만큼 피지컬 앨범으로도 출시됐다. 음원뿐만 아니라 숏필름, 피지컬 앨범을 통해 음악 팬들의 폭넓은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우원재의 새 EP [comma]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