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배달특급, ‘디지털 전통시장’ 퀴즈 이벤트…선착순 6천명에 할인쿠폰

URL복사

경기도주식회사, 디지털 전통시장 초성 퀴즈 이벤트 개최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디지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디지털 전통시장 사용 장려 및 홍보를 위해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전통시장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디지털 SOC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대상 전통시장 4곳이 소재한 오산시, 고양시, 부천시, 구리시 4개 지역 거주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배달특급 앱을 실행한 다음, 해당 이벤트 배너를 누른 후 제시된 초성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자 선착순 6,000명에게는 배달특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로 디지털 SOC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참여한 4개 전통시장 홍보는 물론, 소비자 참여를 통한 앱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SOC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주문·배송 확산 등 비대면 사회에 맞춰 전통시장의 디지털화를 꾀하고자 올해부터 추진하는 사업이다.

 

퀴즈 이벤트뿐 아니라 전통시장 앱 내 가맹점별 디자인 개선, 메뉴 사진 등록 등으로 자체 마케팅 및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향후 디지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도내 전통시장 영상도 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