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영주시 문화예술회관,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개최

8월 29일 오후 5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공연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은 오는 8월 29일 오후 5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녤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베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의 책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인 ‘똥’을 뮤지컬로 극화해 논리적인 추리와 판단을 하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사고력, 판단력, 관찰력을 키워주는 작품이다.

 

전국 20개 지역 전회 매진을 기록한 100만부 베스트셀러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의 공연예매는 8월 20일 09시부터 8월 29일 12시까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 )를 통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예매는 당일 오후까지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가 곤란한 경우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로 내방하면 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 55분정도로 관람료는 좌석 당 오천원으로 6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코로나19’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한 칸 씩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 확인, 명단 작성 등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기타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639-5952)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