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시, ㈜원익IPS 평택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금 전달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원익IPS는 18일 평택시 복지 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하여 ㈜원익IPS 이현덕 대표와 함께 장석진 근로자위원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후원금이 전달되는 3개소의 기관장(북부노인복지관, 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시가족센터)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후원금은 평소 평택시 복지 발전에 많은 관심이 있던 ㈜원익IPS 직원들이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추진하게 됐다.

 

㈜원익IPS는 지난 2012년부터 복지관 경로식당에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다양한 행사에 동참하며, 매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2년 사내 직원 카페 수익금을 전액 후원금으로 기부했기에 더욱 큰 감동을 전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식에서 정장선 시장은 “평택시 복지 사업 발전에 큰 관심을 보여주고, 복지 실천에 앞장서 준 원익IPS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현덕 대표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노인부터 아동까지 전 계층을 대상으로 후원금 전달이 이루어져 기쁘다”며 특히, “직원들이 이용한 사내 카페의 수익금이 후원금으로 전달되어 임직원 모두에게 더욱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