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성형외과 전문의만 입점가능한 성형 정보 플랫폼 '헤이리본', 8월 안드로이드 사전오픈

- 전문성, 안정성, 신뢰성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
- 가입만으로도 시술권 구매(리본티켓)에 사용가능한 포인트 지급

 

(정도일보) 숙련도 높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서만 쉽고 편리하게 성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성형 정보 플랫폼 '헤이리본'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사전오픈을 시작으로 8월 2주차에 ios 출시와 함께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


헤이리본은 '전문의'와 '비전문의'의 구별이 없는 타 성형 정보 플랫폼과는 달리 성형외과 전문의만 입점할 수 있도록 하여 전문성, 안정성, 신뢰성을 고루 갖추어 소비자들이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 시키고자 한다.


 

상담을 원하는 신청자는 '헤이리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가입한 후, 상담을 원하는 부위를 직접 사진으로 촬영, 업로드하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전문의가 있는 경우 지정도 가능하다.


이렇듯 높은 수준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해당 플랫폼에 가입만 해도 시술권 구매에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되며, 플랫폼 유저는 후기 업로드, 다양한 플랫폼 활동 등을 통하여 추가적인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업체관계자는 “비전문의와 전문의가 구별되지 않는 무분별한 성형외과플랫폼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조금 더 안심하고 상담 및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의 헤이리본이 건강하고 올바른 성형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버텍스랩은 성형외과전문의플랫폼 외에도 성형외과, 피부과 관련의 글로벌 서비스 및 리본몰을 이용한 코스메틱, 뷰티 유통업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헤이리본] 성형할때 어디에서 알아봐?! https://youtu.be/gQEpp0G7LqM




▲ 위 사진을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