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시립어린이집 가족들의 [우리모두 힘내요!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 개최

수원시 관내 4개구 보건소에서 개최.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어린이집 국공립분과장 임규완 [시립 탑고을어린이집 원장]은 지난 10일 수원시 시립어린이집 가족들이 [우리모두 힘내요!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를 수원시 관내 4개구 보건소에서 개최하였다.

 

12월1일부터 10일간 수원시 시립어린이집 가족들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힘든 보건소 직원들에게 기부할 물건을 모아 전달한 행사로, 컵라면 생수 음료수 사탕 쵸코렛 첼리 핫팩등을 모집하였고 정성을 담아 어린이들이 직접 작성한 감동의 손 편지도 전달하였다.

 

이번 기부행사는 수원시 시립어린이집에 소속된 어린이들이 코로나19로 애써주시는 분들께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는 좋은 교육의 장이 되었다.

 

어린이대표로 참석한 김승유(남 7세), 김민결(여 7세)어린이는 권선구 보건소 직원들에게 손 편지를 직접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뻐 하였다.

 

수원시 시립어린이집 원장들은 수원쌀 효원미를 급식으로 사용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수원농협과 협약식을 맺고 농촌사랑 운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수원시 시립어린이집은 더 많은 기부행사와 환경도시 수원시민의 일환으로 환경보호 운동에 앞장서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들을 위한 보육의 질 향상에 앞장 서는 수원시 시립 어린이집이 되겠다고 피력하였다.

 

이번 [우리모두 힘내요!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에 참여한 시립어린이집 명단 첨부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