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1회 고령군수배 및 제2회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 속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하에 성황리 성료

 

(정도일보) 고령군에서 11월 15일 9시 '제1회 고령군수배 및 제2회 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고령군 대가야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대가야파크골프장은 대가야읍 장기리 회천변에 그린 18홀로 조성되었고, 추가로 최근 2만2천㎡부지에 18홀 규모의 제2파크골프장을 조성하고 내년 5월 개장을 목표로 사업은 진행하고 있다.


고령군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고령군파크골프협회 소속 회원들과 관내 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여하여 화창한 날씨 속에 동호인들의 기량을 겨루고 친목과 화합의 장을 가졌다.


오전 9시부터 시작된 개회식에서는 이영희 고령군파크골프협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곽용환 고령군수의 대회사, 이재근 고령군체육회장의 축사가 있은 뒤 내빈 시타와 행운권 추첨을 하고 각 홀에서 경기를 진행하였다.


경기결과 단체전에서는 고령제1클럽이 우승을 차지하였고, 남자 개인전에서는 김창국씨(드림클럽)가, 여자 개인전에서는 오매화씨(고령인터넷뉴스클럽)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지난 11월 1일부터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는 가운데 「제1회 군수배 및 제2회 협회장기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파크골프 동호회 간 화합과 친목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