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염태영 시장, “봉사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 임승수
  • 등록 2019-11-22 04:47:02
  • 수정 2019-11-22 04:47:24
기사수정

 

염태영 시장, “봉사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정도일보) 염태영 시장이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자원봉사자들과 동행하고 봉사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가 제16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2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연 기념행사에 참석한 염태영 시장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람향기 나는 수원을 만드는 길에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자원봉사자들의 처우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며 “자원봉사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봉사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를 보완하는 등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원시 자원봉사단체 관계자·자원봉사자·공직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단체 유공 표창과 자원봉사 마일리지 기부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염태영 시장은 자원봉사자 13명과 9개 단체에 우수단체상·최다봉사시간상·최고령봉사자상 등 표창장을 전달했다.

또 광교노인복지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연무사회복지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등 4개 기관에 자원봉사자가 기부한 마일리지 2000만원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달했다.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수원 곳곳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분들이 우리사회에 가장 큰 선물”이라며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