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관광재단, 관광 환대 캠페인 ‘다시 찾고 머무르고 싶은 고창’

  • 등록 2024.10.07 09:50:04
크게보기

 

(정도일보) 고창문화관광재단은 지난 6일 선운산도립공원에서 진행된 ‘다시 찾고 머무르고 싶은 고창’ 관광 환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관광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고창지역관광협의회와 협력해 열렸다.

 

고창군 관광자원 홍보와 재방문율 향상 및 친절하고 환대하는 지역 이미지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캠페인은 두 가지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첫 번째 프로그램인 ‘친절·미소 서약서’는 관광객의 캠페인 참여 유도 및 친절한 미소와 인사를 관광객들 간에 전파함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산하는데 기여했다.

 

또한 참여 관광객에게는 기념품과 관광 홍보물 등을 배부하고 고창 관광명소에 대한 안내를 병행해 관광객 환대 분위기를 조성했다.

 

오후에 진행된 두 번째 프로그램인 플로깅 활동을 통해 관광객들이 많이 다니는 길을 깨끗이 청소하며 관광지의 청결 유지에 힘썼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창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 환대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앞으로도 고창군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청결한 관광지 조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 l 등록번호 경기,아51738 l 등록일2017-11-21 l 발행일자 2019-07-18 l 발행인 우병순 l 편집인 우병순 l 보호책임자 김현섭 연락처 010-5865-8117 l 이메일 jdib2017@naver.com l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북길 102-4 정도일보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