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신곡초교학부모회 어린이날, 운동회 기념 등교맞이 행사 개최. 어린이날을 축하해요!!

2024.05.04 15:33:20

등교하는 학생에게 선물 꾸러미 배부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건강한 신곡어린이!> 학생 응원하기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신곡초등학교(교장 문부영)가 102회 어린이날과 운동회를 기념해 지난 2일 학부모회 주관으로 등교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수원신곡초 학부모회가 주관했으며 학교운영위원회와 녹색어머니회 등 학부모 30여명이 함께 행사 준비에 동참했다. 수원신곡초 학부모회는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건강한 신곡어린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간식꾸러미와 캐릭터밴드로 구성된 선물을 준비하고 공룡 에어슈트와 세류동 고유캐릭터인 ‘버낭이’ 인형탈과 함께 아침 일찍부터 등굣길에서 학생들을 맞았다.

 

운동회를 맞아 설레이는 마음으로 등교한 아이들은 학부모들에게 선물과 응원을 받으며 공룡과 버낭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등교시간을 보냈다. 혼잡한 등교시간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부영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많은 선생님들이 힘을 보탰다.

 

수원신곡초 3학년 한 학생은 “친구 엄마가 공룡이 되어 교문에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반가웠다. 넘어지거나 다치는 일이 있으면 선물로 받은 캐릭터밴드를 붙이고 금방 나을 것 같다"며 "간식도 종류가 많아 좋다.”고 말했고 6학년 한 학생은 “부모님들이 직접 응원해 주셔서 아침부터 힘이 났다. 졸업 전 기억에 남는 운동회가 될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원신곡초 학부모회 강은호 회장은 “어린이날과 운동회를 맞아 아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 수원신곡초뿐 아니라 모든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상처받지 않고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학부모회 부모님들과 함께 준비했다.”며 “신곡교육공동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도록 학교와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학부모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문부영 교장선생님은 “우리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과 선물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고, 신곡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자랐으면 좋겠다.”며 고생하는 학부모님들께 고마움을 전했다.

 

고정희 life84940@naver.com
Copyright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 l 등록번호 경기,아51738 l 등록일2017-11-21 l 발행일자 2019-07-18 l 발행인 우병순 l 편집인 우병순 l 보호책임자 김현섭 연락처 010-5865-8117 l 이메일 jdib2017@naver.com l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북길 102-4 정도일보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